`Write It Down Make It Happen`

기록한 대로 이루어진다

수로보니게 여인 2008. 1. 20. 17:14

     

            

http://planet.daum.net/wise1004-1/ilog/703270                  2007/03/17

   Write It Down Make It Happen 1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               

 

    '기록한 대로 이루어진다.' 는 믿음을 담아 열정적으로 펜을 움직이면

    그것은 스스로 에너지를 발산하게 된다.

    결국 당신의 손으로 삶을 움직이게 되는 것이다.

 

      꿈을 기록하는 방법에는 옳고 그름이 없다.

      삶은 내가 기록한대로 펼쳐진다.

      자 이제 출발해보자.

      믿음을 가지고 저 높은 곳을 향하여……

 

** 가장 빠르고, 가장 똑똑하고, 가장 총명하고, 가장 부유한 사람에게 큰 승리는 오지 않는다.

    큰 승리는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사람에게 오는 것이다.

 

                                                                                      - 하이럼 스미스 -

 

                      
    

   

 

RANK1_IMG

글로와

하이럼 스미스의 아포리즘 보다도 님의 각오가 더 멋져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007-10-05 21:4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