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οοШёlСомЁοο /´˝˚³οο소감 모음

2011년 교회 표어와 내게 주신 말씀

수로보니게 여인 2011. 1. 10. 16:15

 

 

2011년 교회 표어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장 3절

'Call to me and I will answer you and tell you great and unsearchable things you do not know.' -Jeremiah 33:3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귀를 기울이사 나의 부르짖음을 응답하셨도다.  -시편 41:1

I waited patiently for the Lord;

he turned to me and heard my cry.  - Psalms 41:1

 

2011년을 맞이하면서 첫 예배를 드린 후

모든 성도들이 한 구절씩 말씀을 뽑는 시간이 있었다.

‘올 한 해는 나에게 무슨 말씀을 주실까?’

주~욱 울타리처럼 늘어서서 차례를 기다리는 마음들이

모두 이와 같았으리라!


기도하는 마음으로 손을 넣어 말씀을 들어 읽는 순간

온 몸의 전율이 일었다.


귀를 기울이사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셨도다.


답은 나왔다.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란 전제 조건이 있었다.

내가 기다릴 것,

그 분의 귓가에 들리는 소리의 색깔이 내용이 방법이 목적이

과연 ‘어떠해야하는가?’란 명제가 분명해진 것이다.


결국

내가 기다리는 것이

내가 부르짖는 것이 내게로 온다는 것이다.

 

1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