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οο ı ĿØЦЁ УØЧ/´˝˚³οο ı Łονё pop

Yesterday /Beatles

수로보니게 여인 2008. 6. 23. 13:29

 

 Yesterday / Beatles 

Yesterday, all my troubles seemed so far away
Now it looks as though they're here to stay
Oh, I believe in yesterday
Suddenly, I'm not half the man I used to be
There's a shadow hanging over me
Oh, yesterday came suddenly

 
                                    

Why she had to go I don't know she wouldn't say
I said something wrong, now I long for yesterday
 
Yesterday, love was such an easy game to play
Now I need a place to hide away 
Oh, I believe in yesterday
 

 

예전에는, 모든 고통이 내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듯 했지요
지금은 모든 고통이 가까이에 머물러 있는 듯합니다
오, 나는 지난날이 그립습니다
어느 순간, 더 이상 외로운 혼자가 아니었는데
불행 또한 내게 다가왔죠
아, 사랑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

왜 그녀가 떠나는지 나는 몰랐고, 그녀는 말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어떤 나쁜 말을 했었는지, 지금도 그 시절을 그리워합니다
지난날, 사랑을 장난처럼 했었지만
지금 난 숨을 곳이 필요합니다
아, 그때가 그립습니다

 

    '왜 그녀가 떠나는지 나는 몰랐고, 그녀는 말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 그리워 당신을 품에 안았더니
당신의 심장은 나의 오른쪽 가슴에서 뛰고
끝내 심장을 포갤 수 없는
우리 선천성 그리움이여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아오르는 새떼여
내리치는 번개여

'선천성 그리움'   함민복

 

 

 

 愛     RANK1_IMG    愛   남녀 

                                  By 실미도의 추억  그땐 그랬었지

    By 황지. 아 옛날이여…

       It's a long story to tell. 얘기하자면 긴 이야기예요                                

                                         영어사전홈

                          Write It Down Make It Hap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