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οοШёlСомЁοο /´˝˚³οο골방 큐티

The LORD is my shepherd(다윗의 詩)

수로보니게 여인 2006. 12. 24. 22:13

  1. 여호와는 나의 牧者시니 내가 不足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草場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引導하시는 도다.

  3. 내 靈魂을 蘇生시키시고 自己 이름을 爲하여 義의 길로 引導하시는도다.

  4. 내가 死亡의 陰沈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害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主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主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安慰하시나이다.

  5. 主께서 내 怨수의 目前에서 내게 床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盞이 넘치나이다.

  6. 나의 平生에 善하심과 仁慈하심이 丁寧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永遠히 居하리로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

     우리의 목자이신 하나님은 우리의 필요를 알아서 때를 따라 적절하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신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이리저리 헤매거나 염려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목자를 따르고 신뢰하는 법을 배우면 된다. 목자를 믿고 그분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면,

  바로 그곳에 푸른 초장과 쉴 만한 물가가 펼쳐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