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οοШёlСомЁοο /´˝˚³οο생각 바꾸기

Impossibility and rival

수로보니게 여인 2008. 8. 22. 01:50

 

                                           

  

      Impossibility and rival


      Impossible is nothing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라이벌이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수많은 라이벌들과 싸워야 했다

      부상은 나의 끈질긴 라이벌이었고

      기록은 나의 강력한 라이벌이었다.


      그 모든 라이벌을 넘어서야 승리가 허락된다.

      나 자신은 나의 영원한 라이벌이었다.

      금메달은 결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장미란 2008 역도 여자 최종 세계신기록 수립



      Nothing is impossible to a determined mind  

       

      Nothing is impossible to she

      그녀는 불가능한 일이 하나도 없다.       

                                

                    
영어사전홈

             

              Write t Down Make It Hap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