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οο ı ĿØЦЁ УØЧ/´˝˚³οο ı Łονё pop

Jeg Ser Deg Sote Lam(당신의 소중한 사람)

수로보니게 여인 2008. 9. 5. 19:13

 

 

Susanne Lundeng

 

 

Jeg Ser Deg Sote Lam(당신의 소중한 사람)

                     - Susanne Lundeng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행복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내 마음속의 모든 생각을
그대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어느 땐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마치 내 마음을 털어 놓은 듯한
느낌을 갖습니다
항상 나를 이해하는
그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편안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사소한 일 조차 속일 필요 없고
잘 보이려고 애쓸 필요도 없습니다
그대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을 갖습니다

나는 사랑으로 그대에게 의지하면서
나 자신의 삶을 살아갑니다
그대는 내게 특별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예이 세르 데이 서테 람”(Jeg Ser Deg Sote Lam)은 “귀한 이가 되게 하소서”란 뜻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당신의 소중한 사람”(혹은 그대 곁의 소중한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영어사전홈

                        Write It Down Make It Happen                  

                                                                     

'—…³οο ı ĿØЦЁ УØЧ > ´˝˚³οο ı Łονё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Owe You / Carry & Ron  (0) 2008.09.29
I have a dream  (0) 2008.09.13
When A Child is Born/ Michael Holm  (0) 2008.07.24
Broken Bicycles  (0) 2008.06.26
Yesterday / Nana Mouskouri  (0) 2008.06.23